Advertisement

'공효진, 김민희'의 패셔니스타다운 스타일링

데뷔 초부터 개성 있는 패션 스타일과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있는 우리나라 최고의 패셔니스타 공효진, 김민희.

한 때 류승범과 이수혁이라는 남자 패셔니스타와의 커플로 더욱 관심을 끌었던 두 여배우는 현재 모두 이별한 상태이다.

김민희와 공효진은 패션에 대한 두려움이 없이 접근하며 다양한 변신을 통해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패셔니스타의 여러 패션을 비교해본다.

- 화복 속 그녀들의 모습은?

공효진 화보1.jpg
공효진 화보1.jpg
김민희 화보1.jpg
김민희 화보1.jpg


화보 속의 모습은 컨셉의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공효진이 김민희보다 조금은 파격적이면서 강한 인상을 주고 있다.

김민희 화보.jpg
김민희 화보.jpg


공효진 화보.jpg
공효진 화보.jpg


김민희의 경우 레드컬러의 트렌치코트와 브라운 컬러의 모자, 바지를 통해 가을 스러움을 보여주는 반면 공효진은 매니시함과 섹시함을 살린 컨셉의 화보 속 모습이다.

- 화제 몰고 오는 공항패션은?

공항.jpg
공항.jpg
김민희 공항1.jpg
김민희 공항1.jpg


김민희는 다소 무난한 스타일링으로 공항패션을 선보였는데 블루 컬러의 백을 통해 포인트를 주거나 블랙 앤 화이트 코디를 통해 편안함을 보여줬다.

공효진 공항.jpg
공효진 공항.jpg


공효진 공항1.jpg
공효진 공항1.jpg


공효진은 편하지만 포인트가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 비비드컬러의 팬츠, 물방울 무늬의 셔츠와 선글라스를 통해 무난한 듯 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완성했다.

- 일상에서도 화복 속 모습처럼?

공효진 일상.jpg
공효진 일상.jpg
김민희 일상.jpg
김민희 일상.jpg


공효진은 얼마 전 파리에서의 일상이 화제가 되었는데 스키니한 팬츠와 매니시한 스타일의 루즈핏 자켓을 통해 중성적 매력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고 김민희는 마찬가지로 블랙 등의 어두운 컬러를 이용했고 짧은 스커트와 브라운 컬러의 백, 악세서리를 통한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대한민국 대표하는 패셔니스타 여배우 둘은 화보와 일상이 구분이 가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듯 했다. 지만과하지 않은코디를 통해 친근감은 있지만 스타의 모습을 잃지않는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스타일라이징 stylerising@hrising.com
※ 저작권자 ⓒ 패션비즈,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